안녕하세요, 가고파여행(주)입니다!
저희 가고파여행은 지난 21년 11월에 부산 여행을 다녀왔어요.
숙박을 그랜드조선 부산과 시그니엘 부산에서 해결했는데, 그 중 그랜드조선 부산 리뷰를 먼저 남겨보겠습니다.
그랜드조선은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브랜드예요.
그 중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은 2020년에 오픈했는데, 30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추고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내부로 들어가면 감각적인 디자인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세계적인 디자이너 움베르트&포예가 맡아서 디자인했다고 하는 그랜드조선 부산.
식물과 다양한 조명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무척 세련된 느낌입니다.
그랜드조선에 다양한 객실이 있다고 말씀 드렸었죠?
그랜드조선 부산의 8층은 키즈 플로어로, 키즈룸들만 위치해 있는 층이에요.
언더더씨, 스카이, 포레스트 등의 컨셉으로 꾸며진 객실들 중 저희는 언더더씨 객실로 들어갑니다.
키즈룸이기 때문인지, 벽지와 인형이 가장 눈에 띄었어요.
어린이용 침대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객실입니다.
객실에 비치되어 있는 인형이 인기가 많은데, 호텔측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문의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키즈 객실 이용 고객 대상으로는 조선주니어 상품이 10% 할인한다고 하네요.
객실 어메니티들도 확인해보세요.
키즈 플로어의 또다른 장점은, 세탁기와 건조기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거였습니다.
개수대와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어린 아이나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할 것 같았어요.
조식을 먹을 아리아를 미리 방문해보았습니다.
사람이 없어서 훨씬 더 넓어 보이는 그랜드조선 부산의 아리아.
날이 밝을 때에는 바깥으로 오션뷰가 펼쳐지는 곳인데요!
다음 날 아침에 찾아가보니 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채광이 잘 들어서 식사를 하는 곳에는 블라인드가 내려와 있을 정도였어요.
여긴 라운지로 이용되는 곳인데, 창밖으로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는 게 살짝 보이시나요?
그랜드조선의 조선델리에서는 전문 파티시에의 정성이 담긴 빵과 케이크를 구할 수 있고,
오션뷰가 펼쳐지는 카페와 이마트24까지 호텔 내부에 있어서 멀리 가지 않아도 되었던 그랜드조선 부산.
실내, 야외 수영장인 헤븐리 풀도 보고 가겠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해운대 바다가 바로 보이는 구조였어요.
실내에서도 채광이 빠지지 않도록 천장에 창이 마련되어 있어서 햇빛이 수영장을 비추고 있었습니다.
호텔에서 바라보는 오션뷰가 명품이었던 그랜드조선 부산.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바다가 코앞에 있는 그랜드조선 부산은 어떠실까요?
#부산호텔추천 #그랜드조선부산 #해운대호텔추천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오션뷰호텔 #해운대오션뷰호텔
#그랜드조선 #5성급호텔 #해운대호텔 #오션뷰호텔추천 #어린이객실호텔 #호캉스